2018년

43산악회가이드 산솔입니다!

산솔47 2018. 3. 25. 11:13

43산악회가이드 산솔입니다!

   

안녕들 하시지요? 요즘 미세먼지가 극성이지만, 그래도 날씨가 따뜻해지니 마음이 자꾸만 밖으로 나가자고 합니다. 

솔직히 이제는 43산악회를 그만하고 싶었는데, 그만하자니 몇 명 참석하지도 않는데, 그 나마 친구들 만날 일이 없어지는 것 같아 아쉬운 마음이 남습니다.

그래서 고심 끝에 한 달에 한번(매월4째 주 일요일)만 시행하고자 합니다. 관광, 여행개념으로 하고, 걷기는 조금만 하는 방향으로 계획을 수립하겠습니다.

 

몇 가지 당부 드립니다!

이제는 우리가 나이가 지긋하다보니 여행 중에 어떠한 얘기치 못한 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죄송한 말씀인데, 건강은 본인이 철저히 관리하고, 43산악회가 여행하는 날에 몸이 안 좋으면 나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도 그랬듯이 앞으로도 여행 중에 발생하는 모든 사고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43산악회에서는 전혀 책임이 없습니다.

 

산악화장(전실장님)은 여행에 대한 모든 일정을 관리하고, 가이드는 여행계획을 수립하고, 길을 안내하는 역할만 합니다.

참석의 결정은 산악화장(전실장님)이 보내는 문자메시지에 의해 각 개인이 결정하겠지만, 누구를 데리고 가고, 안 데리고 가는 결정은 산악화장(전실장님)이 결정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는422일은 단양의 만천하스카이워크전망대와 남한강잔도(棧道) 1.6km를 걷고자 합니다. 이곳은 최근에 개통되어 여행객들의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토요일과 일요일, 휴일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많은 여행객들이 몰리는 곳입니다. 사전에 왕복기차표를 예매해야 하므로 참석인원파악이 필요합니다. 산악화장(전실장님)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