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양주 도락산 돌탑테마공원길 2011-11-13

산솔47 2011. 11. 14. 16:14

정교하게 쌓은 도락산 돌탑테마공원길을 걷다!!

양주 도락산은 옛날에 모든 산들이 서울 남산을 향하여 줄줄이 이동하는데, 불곡산이 길을 막고 터주지 않자 화가 나서 동쪽방향 즉 덕계리 쪽으로 돌아 앉았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라고 한다.

양주 도락산 돌탑테마공원길

2011-11-13 일요일

산행구간 :

가래비주유소-새낭골입구/돌탑테마공원이정표-도락산들머리/목조문/등산안내도-회심정/세심정/돌탑공원 쉼터-1보루성/청심정/쉼터-양주산악회 10주년기념비-2보루성-4보루성-3보루성/헬기장-도락산/정상표지석-지장사-덕계저수지/낚시터-회천2동 우리은행앞 버스정류장

산행시간 : 산행(3:20), 식사 및 휴식(1시간) (4:20)

도락산 돌탑테마공원길 산행기 : http://blog.daum.net/sansol/1650

들머리

양주역 2번 출구에서 횡단보도를 건너 32, 32-1, 35, 51, 133번 시내버스 타고 가래비주유소 앞에서 내린다.

배차간격 32(15), 32-1(34), 35(12), 51(40), 133(10)

가래비주유소 앞에서 내려 버스 진행 반대방향으로 돌아 승리교 다리를 건너 왼쪽으로 200여 미터 올라가 가납1리 새낭골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도로를 건너 돌탑테마공원이정표를 따라 올라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