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산솔47 2022. 11. 24. 18:46

속초 영금정의 야경

2022. 09/23 금요일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동해안으로 여행을 떠난다. 이번여행은 최근 핫한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덕봉산해안생태탐방로와 초곡항에 있는 초곡용굴촛대바위길을 걷는다.

그리고 동해로 올라가 추암해변에 있는 추암촛바위에서 일출을 감상하고, 다시 속초로 올라가 청초호둘레길 속초고속터미널-석봉도자기미술관까지 걷는다.

동명항으로 이동, 묵호등대와 영금정을 관광하는데, 영금정은 경치가 좋아 아름다운 야경과 아침에 일출까지 감상한다.

여행 마지막 날 서울로 올라가면서 이왕 속초까지 왔으니 잠시 설악산권금성에 올라 설악산의 비경도 감상하기로 한다.

여행둘째날 숙박할 숙소까지 예약하고는 숙소를 나서 영금정의 야경을 감상하기로 한다.

19:37-21:00 동명항포차에서 저녁식사(1:23/38,000)

영금정의 야경을 관광하고는 동명항식당가에 있는 동명항포차(033-635-8811)에서 두루치기(30,000/), 공기밥(3,000/3), 소주(5,000) 등으로 늦은 저녁식사를 한다.